검색 메뉴

HOME  >  금융·증권

K2, ‘리사이클 유어 다운 캠페인’ 진행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0-10-26 10:15

수거된 다운은 리사이클 통해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

K2, ‘리사이클 유어 다운 캠페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친환경, 리사이클 등 지속가능성 트렌드에 맞춰 안입는 다운을 가져오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사이클 유어 다운 캠페인(Recycle Your Down)’을 실시한다.

K2는 지난해 해마다 버려지는 많은 양의 다운을 재활용해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하고자 ‘리사이클 유어 다운 캠페인’을 처음 실시하였으며, 올해도 ‘리사이클 유어 다운 캠페인’ 시즌2를 진행한다.
수거된 다운은 다운가공업체인 태평양물산으로 무상 전달되며, 친환경 리사이클 과정을 거쳐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 된다. 구스 및 덕다운 충전재가 들어있는 옷이면 K2 브랜드 뿐 아니라 타 브랜드 제품도 가능하다.

수거한 다운 제품 1개당 K2 정상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마일리지 적립 및 기타 프로모션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전국 K2 매장으로 다운을 가져오거나 온라인몰로 택배를 보내면 참여가 가능하다.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팀장은 “지난해에 이어 입지않는 헌 다운을 기부하고 제품 구매 시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는 리사이클링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패션을 위한 친환경 제품군을 확대하고, 환경보존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증권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