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창조주께서 내려주신 은혜의 단비를 소재로 미국과 한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재미 작가 남혜경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 연필 스케치전이 아이해브어드림(강남역 12번출구)에서 11월 5일 저녁 7시 전시오프닝행사를 시작으로 11월 17일까지 개최된다.
작가 남혜경은 계명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화과를 졸업하고, 백석대학원 기독교미술학 석사 학위를 수료하였다.
빗방울 작가라고 불리우는 그녀는 Wallingford Community Arts Center(PA, USA) 정기공모전 이등상, 대한민국기독교미술대전 특선 등 여러 수상 경력이 있고, 13번째 개인전을 Gallery Artifact 뉴욕(2019)에서 가졌다.
코로나를 뚫고 하게되는 그녀의 14번째 초대전은 "비와 당신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비를 그리는 작가가 인물 스케치 작업을 하면서 만들어낸 이야기를 아이해브어드림 이라는 강남 맛집 카페에서 관객들과 소통하는 전시계획이다.
인간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섬세한 터치처럼 혜우 남혜경 작가는 아름다운 하나님의 형상들을 연필로 담아내어 생령을 불어넣은 작품들을 감상할수 있기를 소망해본다.
비속에서 노래하는 부활가수 김재희씨를 스케치
이번 전시에는 비속에서 노래하는 부활가수 김재희씨의 스케치와 함께 30여점의 연필스케치와 10여점의 유화 비작품들을 감상할수 있어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더 의미있어질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