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금융·증권

탐앤탐스 “8일 일요일은 프레즐데이”…아메리카노 증정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0-11-05 10:26

매달 8일 종류, 주문 방식 관계없이 프레즐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탐앤탐스, 8일 프레즐데이
탐앤탐스, 8일 프레즐데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8일 프레즐데이를 개최하여 이날 하룻동안 프레즐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한다. 탐앤탐스는 프레즐의 모양이 숫자 ‘8’을 연상시키는 점에서 착안하여 매달 8일을 프레즐데이로 지정하여 정기적으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담백한 맛의 플레인 프레즐부터 이탈리아노 프레즐까지 메뉴 라인업도 다양하다. 특히 이탈리아노 프레즐은 일반 프레즐과 달리 모짜렐라, 체다 치즈와 페퍼로니, 콘, 고구마 등 각종 재료를 풍성하게 얹은 것이 특징이다.
탐앤탐스는 국내 커피 전문점 중에서 최초로 프레즐을 선보인 이후 맛과 기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왔다. 지난 10월에는 그동안의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연구 개발 끝에 기존의 프레즐 도우에 오징어 먹물을 함유한 블랙 프레즐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프레즐데이를 정기적으로 개최하면서 이제는 매달 8일을 프레즐과 커피를 즐기는 날로 기억하고 찾아 주시는 고객 분들이 늘고 있다”면서 “11월 프레즐데이는 특히 일요일인 만큼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마이탐 스마트오더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프레즐도 즐기시고 무료 아메리카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증권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