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금융·증권

NBA ‘느바 숏패딩’ 무신사 아우터 단독기획전 진행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0-12-08 08:30

18일까지 무신사 통해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NBA ‘느바 숏패딩’ 무신사 아우터 단독기획전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가 ‘느바 숏패딩’ 라인을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아우터 단독기획전을 통해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느바 숏패딩은 다운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들의 필수 겨울 아우터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무신사를 통해 18일까지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느바 숏패딩 제품 중 ‘유니 워리어스 후드 다운점퍼’는 실용적인 유틸리티적 요소와 NBA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디자인에 반영한 제품이다.

NBA는 이 밖에도 보온성과 스타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다양한 디자인의 숏패딩을 제안한다. '유니 숏다운 점퍼'는 여유로운 루즈핏으로 한 겨울 이너류를 여러겹으로 레이러드해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으며, 가슴에 고급스러운 와펜 아트웍이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다.

NBA 마케팅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철 한파가 시작되면서 보온성은 물론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느바 숏패딩 라인을 무신사 기획전을 통해 전격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올 겨울 필수 트렌드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NBA 패딩과 함께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윈터룩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증권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