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기술인 ‘공기 흡입 급지 유닛’ 장착한 컬러 디지털 인쇄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국후지제록스가 용지 수용성과 생산성을 향상시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컬러 디지털 인쇄기 ‘버산트 3100i 프레스(Versant 3100i Press)’와 ‘버산트 180i 프레스(Versant 180i Press)’를 출시했다고 8알 밝혔다
.
이번에 출시된 버산트 시리즈는 새로운 ‘공기 흡입 급지 유닛(New Air Suction Feeder)’ 기능을 탑재해 다양한 인쇄물을 만들고 주문형 인쇄 기능을 더욱 발전시켜 비즈니스의 확장을 실현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공기 흡입 급지 유닛’은 후지제록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독점 기술이다. 소량의 공기를 사용해 용지를 강하게 들어올려 장 별로 분류해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급지 처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버산트 시리즈는 이 기술을 통해 다량의 먼지가 있는 용지 또는 불규칙한 질감을 가진 용지 등 기존의 급지 방식으로는 인쇄가 쉽지 않은 용지에 대한 대응력을 향상시켰다.
한국후지제록스 김현곤 영업본부장은 “생산성 향상과 폭넓은 용지 호환성은 인쇄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고려해야 할 필수불가결한 요소”라며 “후지제록스의 독점 기술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버산트 시리즈가 신속성과 정확성을 요구하는 대형 문구점이나 공공기관, 기업의 인하우스 출력센터 등 인쇄 시장의 비즈니스 성장을 견인할 역할을 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