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금융·증권

셀렉트샵 LU42 ‘코로나19 극복 지원기금’ 1억 원 기부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1-01-28 10:21

입점 브랜드와 손잡고 실시한 ‘플라워 가든’ 꽃 MBTI를 통해 1억 원 기금 조성
서울대병원 발전후원회 통해 코로나19 의료진 및 방역 시설 지원에 사용

셀렉트샵 LU42  ‘코로나19 극복 지원기금’ 1억 원 기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가 서울대병원 발전후원회에 코로나19 극복 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격려 기금은 LU42 및 디폰데, 포슐라, 키네프, 네케르, 에티카, 글로메딕 등 LU42에 입점한 브랜드사가 캠페인에 동참해 조성한 것으로, 서울대병원 발전후원회를 통해 코로나19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의료진 및 확진환자 치료병동, 선별진료소와 진단검사의학과에 비품을 지원하는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LU42는 지난 11월 ‘플라워 가든’ 캠페인의 일환으로 ‘꽃 MBTI 테스트’ 이벤트를 실시했다. ‘꽃 MBTI 테스트’는 코로나로 지치고 힘든 시기 속 꽃으로 사람들에게 위로를 준다는 취지로 기획된 이벤트로 총 3일 연속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온라인 상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고, 총 140만 명이 참여하면서 하루 만에 목표 금액 1억 원을 달성했다.

LU42 관계자는 “병원 내 의료진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힘든 시기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된다면 더할 나위 없다는 마음으로 작지만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입점 브랜드사와 협력을 통해 의미있는 캠페인 및 기부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후원을 계기로 앞으로도 긍정적인 영향을 전파하는 캠페인을 통해 어려움을 나누는 데 동참할 것” 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증권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