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만의 패셔너블한 감성 자유롭게 표현해 시선 집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봄 시즌을 맞아 아이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스포티즘 라이프를 응원하는 ‘2021 봄 화보’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봄이 오나봄’을 콘셉트로 코로나19 상황으로 힘든 겨울을 보내며 일상의 소중함을 느끼게 된 우리 아이들이 봄을 맞아 자유롭고 활동적인 모습을 담아내는 것에 집중했다. 화보 속 아이들은 팝한 컬러감의 NBA키즈 봄 신상품과 농구공, 풍선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NBA키즈만의 패셔너블한 감성을 자유롭게 표현했다.
‘2021 봄 화보’를 통해 공개된 NBA키즈 봄 컬렉션은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와 레드, 화이트를 활용해 NBA 고유의 이미지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으며, 봄의 상징성을 담아 경쾌함과 밝은 이미지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봄 시즌 컬렉션은 활동적인 우리 아이들이 실내외에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기존 솔리드 스타일을 벗어나 넥과 소매단에 배색을 적용한 ‘NBA 립배색 트랙 집업’과 편안한 착용감과 멋스러운 실루엣으로 트랙 집업과 함께 코디하기 좋은 ‘NBA 립배색 트랙 팬츠’ 등 트랙세트를 선보였다.
완성된 옷에 색을 입히는 방식인 '가먼트 다잉'을 적용한 'NBA 가먼트 다잉 맨투맨'과 'NBA 가먼트 다잉 조거 팬츠'도 우리 아이의 패션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필수 패션템으로 손색이 없다.
NBA키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유난히 길고 힘들었던 겨울을 보낸 우리 아이들이 올 봄에는 더욱 활동적이고 자유분방한 ‘스포티즘 라이프’를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봄 화보 콘셉트 ‘봄이 오나봄’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NBA키즈가 선보이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봄 컬렉션과 함께 활기차고 기운 넘치는 패션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