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금융·증권

리바이스키즈, 2021 봄 신상 ‘윈드브레이커’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1-02-01 08:28

지난해 높은 인기를 얻은 윈드브레이커에 더욱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 반영해 주목

리바이스키즈, 2021 봄 신상  ‘윈드브레이커’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간절기에 완벽 대비할 수 있는 윈드브레이커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윈드브레이커는 가볍고 뛰어난 기능성을 지닌 바람막이 점퍼로, 운동할 때는 물론 캐주얼한 일상복으로도 활용성이 높다. 리바이스키즈는 2021년 봄 시즌을 맞아 전년 대비 더욱 다양해진 디자인과 컬러의 윈드브레이커 신상품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남인영 기획MD는 “리바이스키즈의 윈드브레이커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간절기 필수 패션템으로 매년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며 “더욱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돌아온 이번 윈드브레이커 신상품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오는 14일까지 자사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2021년 봄 시즌 신상품을 대상으로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 5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통 큰 할인 혜택부터 사은품 증정까지 푸짐하게 구성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증권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