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금융·증권

피죤, 중성세제 울터치 1L 용기형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1-02-08 09:52

기존 리필형으로만 출시되던 ‘중성세제 울터치’ 용기형 출시로 소비자 선택 폭 증대

피죤, 중성세제 울터치 1L 용기형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실내건조 기능이 강화된 ‘중성세제 울터치 1L 용기형’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중성세제 울터치’는 아기 옷, 교복, 스웨터, 고급의류, 기능성 의류, 속옷 등 손상되기 쉬운 옷을 세탁하기 위한 제품으로 기존에는 리필형으로만 출시되었다. 피죤은 소비자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중성세제 울터치 1L 용기형’을 새롭게 출시했다.
피죤은 이번 용기형 제품을 출시하며 ‘중성세제 울터치’의 실내건조 기능도 강화했다. 최근 코로나 19 바이러스, 미세먼지 등으로 실내 활동이 늘어나면서 실내 환경을 청결하게 유지하려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하여 제품에 옥수수 전분에서 유래한 천연 탈취 성분인 ‘사이클로덱스트린’을 추가해 실내건조 기능을 더했다.

한편, 피죤은 ‘울터치’에 유칼립투스, 자몽, 유자, 정향, 고삼 등 5가지 천연 항균 성분을 사용하여 성분에 대한 걱정을 줄이고 세척력을 높였다.

피죤 관계자는 “울터치는 니트 등 겨울 의류나 세탁하기 어려운 의류뿐만 아니라 아끼는 모든 옷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와 편의성을 고려하여 용기형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피죤은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서 소비자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제품을 계속해서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증권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