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비어케이 칭따오 ‘신동엽 캔’ 3종 한정판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2-06-07 09:38

신동엽 표정으로 시선강탈

비어케이 칭따오 ‘신동엽 캔’ 3종 한정판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맥주 칭따오(TSINGTAO)가 광고모델 신동엽 얼굴을 맥주 라벨에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칭따오 라거 신동엽 캔’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칭따오는 2022년 새롭게 공개한 캠페인 ‘오 마이 펀!’을 바탕으로 특유의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매력을 지닌 모델 신동엽을 발탁해, 놀이맥주 컨셉의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맥주 맛은 원래 노는 맛”이란 강렬한 메시지와 함께 잊고 있던 술자리의 재미를 일깨운 런칭편 광고를 시작으로 신동엽의 목소리를 담은 ‘마성의 목소리 병따개’ 광고까지 공개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번에는 ‘오 마이 펀!’ 캠페인 맞춤형 신제품 ‘칭따오 라거 신동엽 한정판 캔’을 출시, 소비자들에게 ‘놀이맥주’로서 칭따오의 매력을 제대로 선보인다.
‘오 마이 펀’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된 신제품은 신동엽 특유의 코믹, 능청스러운 표정을 패키지 라벨에 담아내 눈길을 끈다.

‘칭따오 라거 신동엽 캔’은 ‘익살’, ‘흐뭇’ 등 신동엽의 실감나는 표정을 각기 다른 버전으로 담아냈다. 여기에 ‘꿀잼무죄 노잼유죄’라는 카피를 더해 남다른 재미와 개성을 추구하는 MZ(밀레니얼+Z)소비자의 취향을 자극하며 3종 중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찾아 마시는 소소한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칭따오 수입 유통사 비어케이 관계자는 “‘칭따오 라거 신동엽 캔’은 보기만 해도 피식 웃음이 터지는 신동엽의 표정 라벨로 친근감을 높이고, 모임의 분위기를 보다 유쾌하게 만들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했다”며 “한정판으로 제작된 ‘칭따오 라거 신동엽 캔’만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니 다가오는 여름, 칭따오와 함께 재미있는 추억을 쌓기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