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셜 오일 룸 스프레이, 에센셜 오일 디퓨저, 에센셜 오일 캔들 등 프레그런스 라인 새롭게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무인양품이 프레그런스(fragrance·방향제품) 라인을 론칭하고 에센셜 오일 30ml 대용량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제품들은 국내 향 전문 기업인 ‘허브패밀리’와 손잡고 국내에서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무인양품의 프레그런스 라인은 ▲에센셜 오일 룸 스프레이 ▲에센셜 오일 디퓨저 ▲라탄스틱 ▲에센셜 오일 캔들이다. 인공적으로 만들어 낸 향이 아닌 허브 식물의 꽃, 잎, 뿌리에서 추출한 순수 자연 성분으로 자연이 가지고 있는 식물 고유의 향을 담았다.
나아가 무인양품은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에센셜 오일 16종 중 친숙하고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라벤더’, ‘유칼립투스’, ‘베르가못’, ‘스위트 오렌지’ 등 4개 향을 기존 용량에서 2배 많은 30ml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무인양품의 영업기획팀 전대환 팀장은 “약초로 상처를 치료하거나 숲 속에서 기분 전환을 하는 것처럼 식물이 가진 내추럴한 향기는 많은 고객 분들께 치유의 시간을 선물할 것”이라며 “올해 안에 미니 캔들, 바디오일, 패브릭 미스트, 소취 미스트 등 프레그런스 라인 확대를 통해 보다 다양한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