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허닭프렌즈, 네네치킨 협업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2-06-10 09:30

두 번째 캐쥬얼 간편식 협업 제품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 선보여

허닭프렌즈, 네네치킨 협업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가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하여 캐쥬얼 간편식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은 지난 5월에 출시한 ‘네꼬닭 네네치킨 닭가슴살’에 이은 두 번째 협업 제품으로 네네치킨의 시그니처 소스와 토핑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컵밥이다. 1인 가구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로만 조리하는 레인지업 제품으로 기획되었으며, 한끼 식사로 충분한 250g의 든든한 용량과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는 9개월의 긴 유통기한이 특징이다.
‘네네컵밥 시그니처’ 5종은 ▲ ‘햄레드마요’ ▲ ‘청양마요치킨’ ▲ ‘핫닭갈비’ ▲ ‘소이갈릭치킨’ ▲ ‘파닭’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허닭프렌즈 상품기획팀 민지원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허닭프렌즈의 캐쥬얼 간편식 상품 개발 노하우를 살려 네네치킨의 시그니처 소스를 컵밥에 접목한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허닭프렌즈는 캐쥬얼 간편식 퍼블리셔로서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