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를 위한 혜택 및 새로운 강사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디지털대성의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2024학년도 수능 대비 상품 ‘어메이징 19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20 수능 당시 수험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대성마이맥 19패스는 런칭 후 6개월만에 전국 고교 수강률 90%를 달성했으며, 1년도 되지 않아 수강생 약 18만 명을 돌파하면서 수험생들이 사랑하는 국민패스로서 당당하게 자리잡았다.
이번에 출시된 어메이징 19패스는 환급 및 콘텐츠 증정 혜택과 새로운 강사의 합류로 더욱 풍부하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환급 혜택은 고3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9패스 수강생 중 주요 대학에 합격한 학생들에게 수강료를 100프로 환급해준다. 해당 혜택은 수험생들에게 강력한 동기부여를 끌어내기 위해 적용되었다.
제공 강의은 △수능입문 △개념강좌 △실력완성 △문제풀이 △파이널 △모의고사 △기출분석 △EBS 연계 △대학별, 논술 △경찰.사관 전문 등의 수능과 관련된 모든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기존 19패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여 다양한 혜택과 새로운 라인업으로 재출시하게 됐다”며 “어떤 강사, 컨텐츠를 선택하더라도 원하는 등급에 도달할 수 있도록 검증된 최고의 콘텐츠만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다시 한 번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이번 어메이징 19패스의 모델로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및 영화 ‘20세기 소녀’에서 출연한 신예로 떠오른 배우 노윤서가 발탁됐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