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감자탕 전문점의 진한 풍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22년 전통 감자탕 전문점
‘이바돔
’과
IP협업을 통해 선보인
‘이바돔 우거지 감자탕
’이 출시
2달여 만에 판매량
2만
6천 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
프레시지가 지난
5월
24일 출시한
‘이바돔 우거지 감자탕
’은 이바돔 만의 오랜 맛의 노하우를 살려 실제 매장에서 즐기는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점에서 좋은 평을 얻었다
. 출시 이후
2달이 되지 않은 시점에서
2만
6천 개 이상 판매됐다
.
이번 제품은
100% 국산 뼈와 우거지를 푸짐하게 넣어 오랜 시간 푹 끓여내 고기의 부드러운 식감과 우거지의 구수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
또한 이바돔 만의 차별화된 육수를 구현하기 위해서도 많은 정성을 기울였다
. 돈골농축액을 사용한 진한 육수에 실제 매장에서 사용하는 비법 양념장과 들깨가루와 콩가루를 최적의 배합으로 더해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풍미를 완성했다
.
프레시지는 이번 신제품 외에도 올해 프리미엄 숙성 한우 전문
'한와담
'과 협업한
'한와담 한우 등심구이
', 40년 전통 중앙축산의
'중앙해장 한우양 해장국
' 등 국내 하이퀄리티 맛집
IP를 활용한 간편식 성공적으로 론칭했으며
, 향후 맛집
IP협업을 더욱 확장해나갈 방침이다
.
프레시지 브랜드전략팀 김영현 매니저는
“이바돔 우거지 감자탕은 대표 외식 메뉴인 감자탕을 전문 매장의 맛과 분위기 그대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가성비 있는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생각한다
.”라며
, “앞으로도 프레시지는 맛집과의 지속적인
IP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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