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S 창업 박람회는 오는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 C&D홀에서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데일리비어의 ‘생활맥주’가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 해당 창업 박람회는 오는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
C&D홀에서 진행한다
.
생활맥주는
2014년 여의도점을 시작으로 직영점
48개를 포함해 전국
26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맥주 프랜차이즈이다
. 수제맥주를 전문으로 국내
50여개의 로컬 양조장과 협업을 통해 특색 있는 고품질의 수제맥주를 기획
, 유통
, 판매하는 유일한 맥주 플랫폼이다
.
생활맥주는 가맹점주가 상권
, 고객특성
, 트렌드에 따라 맥주 라인업을 수시로 변경할 수 있어 유행타지 않는 독보적 아이템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탄탄한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 샵인샵 배달 브랜드인
‘생활치킨
’을 가맹비용 없이 도입할 수 있게 하여 가맹점의 추가매출 상승을 돕고 있다
.
또한
, 일반적인 술집 창업의 경우 월 매출의 로열티가 발생하여 부담이 되는 반면에
, 생활맥주는 로열티 프리 브랜드로 창업에 따르는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하였다
.
생활맥주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존속 연수가
3-4년이지만 생활맥주는
10년째 성장하고 있다
. 창업 아이템을 선정함에 있어 탄탄한 본사
, 유행타지 않는 아이템
, 순수익 비교는 필수이니 방문하셔서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양한 창업 혜택에 대해 알아가시는 시간 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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