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드롱기, 한국인을 위한 ‘원터치 아메리카노 캠페인’ 공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4-03-25 10:29

바쁜 현대인들이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방법

드롱기 마그니피카 스타트 도피오(KRECAM220.21.BG)
드롱기 마그니피카 스타트 도피오(KRECAM220.21.BG)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바쁜 일상을 보내는 한국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마그니피카 스타트 원터치 아메리카노 캠페인’을 공개한다.

유로모니터의 발표에 따르면, 2023년 한국인의 1인당 커피 소비량은 약 405잔에 달했다. 이는 빠른 일 처리 속도와 높은 업무 집중을 요구하는 한국 특유의 업무 문화 및 다양한 자기 계발 필요성에 따르는 피로 해소, 집중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커피 섭취가 증가한 것으로 해석된다.
드롱기는 이처럼 바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깊고 진한 풍미의 커피를 전달하고자 원터치 아메리카노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드롱기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원터치 버튼 하나로 집에서 손쉽고 빠르면서 맛있는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전자동 커피머신과 함께 바쁜 현대인들에게 효율적인 홈 카페 라이프를 즐길 것을 제안한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한국인들의 커피 취향을 공략한 ‘THE NEW 마그니피카 스타트’ 라인 2종이 등장한다. 본 제품의 원터치 버튼 기능은 효율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되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특화된 전자동 커피머신 ‘마그니피카 스타트 도피오’는 세련된 블랙 컬러 바디의 비주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며 드롱기 커피 머신에서도 고급 사양 모델에서만 장착된 “도피오 플러스(+)”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마찬가지로 ‘마그니피카 스타트’는 중후한 그레이 바디 컬러로 모던하고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다. 도피오 모델과는 조금 다르게 따뜻한 아메리카노부터 마니아들을 위한 에스프레소, 이탈리아식 커피를 원터치 버튼으로 편리하게 추출할 수 있다.

본 캠페인 영상은 드롱기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드롱기코리아 김현철 대표는 “드롱기는 항상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미리 파악하여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최적화된 제품들을 제안하고 있다” 라면서, “이번 캠페인을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 대상 캠페인을 통해 전자동 커피머신과 반자동 커피머신을 모두 아우르는 전 세계No.1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올해에도 굳건히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