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식혜도 제로 시대"…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

김선영 기자 | 입력 : 2024-03-28 09:22

비락식혜 제로 [팔도 제공]
비락식혜 제로 [팔도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팔도가 제품 맛은 유지하면서 설장, 당류, 칼로리 제로를 구현한 ‘비락식혜 제로(Zero)’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출시 31주년을 맞은 비락식혜가 처음 선보이는 제로 버전으로 전통 음료 콘셉트에 건강 트렌드를 결합해 식혜를 즐기는 기존 고객과 건강관리에 민감한 신규 소비층을 동시에 공략한다.
김평기 팔도 마케팅팀장은 “‘비락식혜 제로’는 전통과 트렌드라는 서로 다른 두 콘셉트를 조화롭게 녹여낸 제품이다”며 “30년간 사랑받아 온 전통 음료를 넘어 세대를 막론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민 음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