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이마트24가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앱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고객들이 상품 및 혜택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스탬프행사’, ‘구독쿠폰’, ‘이벤트’ 등 고객들이 앱으로 자주 이용하는 정보를 모두 메인 페이지에 배치했다.
1+1, 2+1 등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할인 정보를 메인 페이지 상단에 노출해 주목도를 높였다.
이번 앱 리뉴얼을 통해 반경 2Km 내에 있는 이마트24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에 대해 실시간 매장 재고 확인도 가능해졌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커머스 간 연계성을 강화해 가맹점과 고객을 보다 긴밀하게 이어줄 수 있도록 변화를 줬다.
이마트24는 예약픽업, 바로배달, 오늘픽업이 가능한 상품을 메인 페이지에 노출시킴으로써, 고객들이 해당 서비스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가맹점 수익 증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 외에도, 모바일앱을 통한 예약픽업이나 배달 서비스 이용 프로세스 간소화를 위한 ‘단골점포 설정 기능’, 매일 고객들이 많이 찾는 검색어를 보여주는 ‘인기 검색 상품 기능’을 추가하는 등 고객 관점에서 편의성 강화에 주안점을 두고 앱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마트24는 이번 앱 리뉴얼을 기념해 모바일앱 신규 가입 고객에게 ‘500원 할인’, ‘배달 1만원 할인’, ‘예약픽업 1만원 할인’, ’오늘픽업 1만원 할인’, ‘매장전용 99% 할인(최대 5만원 할인)’등 5종의 쿠폰 중 한 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