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서울장수 ‘제24회 시니어 올림픽’에 막걸리 5,000병 후원

약 1,000만 원 상당 서울 장수 막걸리 등 자사제품 지원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4-06-05 08:37

사진=서울장수 제공
사진=서울장수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서울탁주제조협회 산하 서울장수주식회사(이하 서울장수)가 노인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지난 4일 개최한 ‘제24회 시니어 올림픽’에 약 1,000만 원 상당의 ‘장수 생막걸리’ 제품 등 막걸리 5,000병을 후원했다고 5일 밝혔다.

시니어 올림픽은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생활체육 행사로,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주관 하에 매년 개최되고 있다. 서울장수 유병창 영업사장은 다가오는 6월 15일이 ‘노인학대 예방의 날’임을 알리고,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응원하며 시니어 올림픽 기증식에 참여해 대표 제품인 ‘장수 생막걸리’ 등 막걸리를 지원했다.

서울장수가 후원한 ‘장수 생막걸리’는 서울 장수 생막걸리는 서울 51개 양조장의 집약된 노하우와 장인정신으로 빚어낸 고품질의 막걸리다. 전통 막걸리를 현대적으로 계승해 14일간 4번의 담금 과정을 거치며, 제조 당일 병입해 당일 배송하기 때문에 생막걸리 고유의 신선함을 경험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막걸리이자 세상에서 가장 신선한 술이다.

서울장수는 관계자는 “막걸리는 예로부터 어르신들의 기운을 돋우는 술로서,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응원하고자 한다”며 “다가오는 ‘노인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장수 생막걸리’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이번 후원이 노인복지 향상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이끌어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