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못 말리는 운동회’ 채널 오픈

한나라 기자 | 입력 : 2024-06-05 16:19

스마일게이트는 ‘테일즈런너’에 ‘못 말리는 운동회’ 이벤트 채널을 오픈하고,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레이션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제공)
스마일게이트는 ‘테일즈런너’에 ‘못 말리는 운동회’ 이벤트 채널을 오픈하고,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레이션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테일즈런너’에 ‘못 말리는 운동회’ 이벤트 채널을 오픈하고,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레이션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된 ‘못 말리는 운동회’는 지난 2021년 가을에 있었던 ‘대운동회’ 콘텐츠를 부활시킨 것으로, 이용자는 스페셜 이벤트 채널을 통해 ‘못 말리는 운동회’에 참가할 수 있다.
이용자는 해당 채널에서 ‘일반 달리기’ 혹은 ‘서바이벌 달리기’ 버튼을 통해 경쟁전을 치를 수 있으며, 1시간마다 랭크 정산을 해 ‘귀욤 개복치’ 복장 세트와 ‘부뇽이’ 액세서리를 비롯한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짱구는 못말려!’ 추가 콘텐츠로 ‘유리의 인형 뽑기’ 이벤트가 추가됐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가 하루에 최대 10회까지 유리 NPC를 찾아 퀘스트 진행 후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총 5개의 토끼 인형 중 한 개를 선택해 10cm에서 50cm의 높이까지 토끼 인형을 뽑은 뒤, 각 단계의 높이에 해당하는 토끼 인형 상자를 수령하면 된다.

토끼 인형 상자에는 ‘유리 펫’, ‘유리 토끼인형’을 포함한 컬래버 아이템이 포함됐다고 스마일게이트는 설명했다.

인형 뽑기는 컬래버 종료 시까지 지속되며, 오는 19일 유리와 맹구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다.

테일즈런너 개발사인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앞으로도 짱구 캐릭터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