뗙볶이, 소스 등 ‘코리안 스트릿’ 대표 인기 상품 이미지 활용해 개성 넘치는 디자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
(대표 이준권
)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K-푸드 기업 루에랑의 대표 식품 브랜드 ‘코리안 스트릿
(KOREAN STREET)’과 협업한 ‘코닥어패럴
X코리안스트릿’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코리안 스트릿’은 한국의 ‘길거리 음식’을 키워드로 한국의 트렌디한 식문화를 전달하는 식음료 유통 브랜드로 외국인을 위한 다양한 소스와 밀키트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으로
, 한국의 멋진 경험 전파를 목표로 한다
.
이번 협업의 배경은 최근 세계적 주목을 받고 있는 ‘
K-패션’
, ‘
K-푸드’ 트렌드에 기반했다
.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능동적으로 즐기는 국내외
MZ 고객을 타깃으로 업종 간 장벽을 허물고
, 패션과 식품이라는 이종업계간 협업이란 점에서 의의가 있다
. 또한
,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 문화를 보다 참신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뒀다
.
‘코닥어패럴
X코리안스트릿’ 협업 컬렉션은 티셔츠
5종과 모자
2종 등 총
7종으로 구성된다
. ‘코리안 스트릿’의 대표 상품 홍대 떡볶이
, 남산 바비큐 소스
, 김치 우동 등 패키지 이미지에 코닥의 상징 컬러 옐로우와 한글 로고를 위트 있고 스타일리시한 그래픽으로 조합했다
. 특히
, 모자
2종은 ‘코리안 스트릿’의 베스트셀러 떡볶이
, 우동
, 소스
3종에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에 포함돼 출시하며
, 패키지 ‘단맛’
, ‘매운맛’ 중 선택 가능하다
.
코닥어패럴 마케팅팀은 “이번 협업은 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인 한국 식문화를 활용해 국내 소비자에게는 익숙함에 재미를
, 외국인 관광객에게는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 “코닥어패럴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 협업하며
,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한편
, ‘코닥어패럴
X코리안 스트릿’ 협업 컬렉션은
오는 21일 브랜드 자사몰과 코닥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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