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도미노피자,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군 부대 찾아 후원

지난 24일 파티카를 통해 파주 소재 군 부대에 피자 전달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4-06-25 08:51

도미노피자,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군 부대 찾아 후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도미노피자가 한국전쟁(6·25전쟁) 74주년을 앞두고 군 부대에 파티카를 통한 피자전달과, 군인 가정을 초청한 피자교실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후원 활동을 펼쳤다.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는 지난 24일 파주 소재 군 부대에 방문해 군 장병들에게 파티카를 통한 피자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 활동은 장병과 군인가족의 사기, 복지 증진을 지원하는 한국군사랑모임(KSO)과 함께 진행한 것으로, 도미노피자의 사회 공헌 활동 중 하나인 파티카(Party Car)를 통해 따뜻한 피자를 전달했다.

도미노피자는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파티카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피자를 전달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왔으며, 지난해 6월에는 국군 전사자들의 유해를 찾아 조국의 품으로 모시는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에게 피자를 전달하며 국군장병들의 수고와 노력에 감사를 표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18일과 20일에도 한국군사랑모임(KSO)과 함께 군인 가정을 초청한 피자 교실을 개최했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피자교실을 통해 군인 가정들에 따뜻하고 즐거운 추억을 전달했다.

도미노피자의 ‘다 함께 피자 교실’은 실제 매장에서 사용되는 식자재를 활용해 나만의 피자를 직접 만들어 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신청 및 초청을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7월 피자교실 모집중에 있다. 7월 피자교실은 9일, 11일, 17일, 19일, 30일에 예정되어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한국전쟁 74주년을 앞두고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매일 같이 고생하시는 국군장병들과 군인 가정에게 도움이 되고자 파티카부터 피자교실까지 다양한 활동을 기획했다”며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국가와 국민을 위해 희생하는 분들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