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BPO기업 유베이스 그룹, 미래내일 청년 일경험 사업 참여

고용노동부, 대한상공회의소 주관 2024 미래내일 청년 일경험 사업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4-07-11 10:10

(왼쪽부터)유베이스 그룹 영업기획실 이밀라 차장, 정화예술대학교 김대호, 이한이, 천혜원, 이수빈, 한수경 학생, 박성배 담당자(학생인솔)
(왼쪽부터)유베이스 그룹 영업기획실 이밀라 차장, 정화예술대학교 김대호, 이한이, 천혜원, 이수빈, 한수경 학생, 박성배 담당자(학생인솔)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기업 유베이스 그룹(대표이사 권상철)이 고용노동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고 한국경제TV가 진행하는 미래내일 청년 일경험 사업(ESG형)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2024 미래내일 청년 일경험 사업은 다양한 기업체의 과제를 수행하는 경험을 통해 청년들의 취업 역량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실무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AI(인공지능)를 활용하여 과제를 수행하는 등 최신 트렌드에 최적화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 AI를 활용한 기업 소개 SNS 콘텐츠 제작 등을 진행하게 된다.

유베이스 그룹은 지난 9일, 여의도 파크원타워에 위치한 유베이스 그룹 본사에서 미래내일 청년 일경험 사업에 참여한 대학생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기업 방문 및 참가자들의 SNS 콘텐츠 아이디어 발표에 대한 피드백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추후 완성된 결과물은 유베이스 그룹 대표 SNS에 게재하는 등 활용할 예정이다.

유베이스 그룹 권상철 대표는 "미래내일 청년 일경험 사업에 참여한 학생들이 실무 과제 경험을 통해 자신의 취업 역량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학생들의 참신한 감각으로 창의력 있는 SNS 콘텐츠가 제작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유베이스는 앞으로도 청년들이 직무 역량을 갖추고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취업 준비생들이 취업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