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한국파파존스가 자사 채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하데스타운’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파파존스 피자의 신메뉴 '판코 체다 크럼블'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뮤지컬 '하데스타운'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파파존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PC를 통해 가능하며, 8월 11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판코 체다 크럼블'은 쫄깃한 도우 위에 진한 체다치즈와 바삭한 판코 크럼블을 올려 풍부한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 파파존스는 라이스 크럼블을 사용해 바삭함을 더했으며, 체다치즈와 상큼한 랜치소스로 완벽한 맛의 조화를 이뤘다.
이벤트 응모는 결제 완료 페이지의 팝업을 통해 이루어지며, 당첨자는 8월 12일 발표된다. 당첨된 15명은 8월 23일 오후 7시 30분에 샤롯데씨어터에서 열리는 뮤지컬 '하데스타운' 공연에 초청된다. 각 당첨자는 동반 1인과 함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의 신메뉴를 즐기면서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뮤지컬 공연 관람의 기회도 가져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더 큰 만족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