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레이트, '데이노바'로 공간디자인페어에서 큰 호응

김선영 기자 | 입력 : 2024-08-05 14:49

2024 공간디자인페어 레이터 전시부스 모습 (레이트 제공)
2024 공간디자인페어 레이터 전시부스 모습 (레이트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가전제품 전문기업 레이트는 지난달 31일부터 지난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4 공간디자인페어' 참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5일 밝혔다.

레이트는 전시 부스에서 디자인, 기능, 가격 경쟁력이 우수한 '데이노바'의 강점을 소개하고, 관람객들에게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제품을 직접 체험한 관람객들은 강력한 드라이 바람과 미래형 디자인에 만족감을 보였으며 특히 일반 헤어드라이어 대비 소음이 적고 바람이 부드럽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이끌었다고 레이트 측은 설명했다.
특히 소음이 적고 부드러운 바람을 생성하는 특성으로 관람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데이노바’는 BLDC 모터 기술을 적용해 분당 11만rpm의 고속 회전을 통해 빠르고 강한 바람을 만들어 건조 시간을 단축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반영구적인 모터 수명과 사용자 편의를 위한 3단계 풍속, 4단계 온도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다. 스마트 메모리 기능을 통해 마지막 설정을 기억하는 점도 특징이다.

성세현 레이트 마케팅 담당 매니저는 "이번 페어를 통해 데이노바의 인지도 제고와 B2B 사업 기회를 확보했다"며 "다양한 기업 관람객과의 미팅을 통해 소기의 목적을 달성했고, 제품 체험 후 구매로 이어져 매출 상승효과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레이트는 앞으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덧붙였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