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잡코리아
(대표이사 윤현준
)는
'잡코리아는 지금 원픽으로 잡코리아 중
' 캠페인으로 ‘
2024 유튜브 웍스 어워드
(2024 YouTube Works Award)’에서
'베스트 다이렉트 액션
(베스트 액션 유도
)' 부문
'위너
(WINNER)'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 이로써 잡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
유튜브 웍스 어워드는 전세계
20개 국가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디지털 영상 광고제다
. 한 해 동안 데이터적으로 검증된 가장 창의적이며
, 혁신적이고
, 효과적인 캠페인을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 올해는 캠페인 간 경쟁이 매우 치열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 관계자에 따르면
, 기존에 비해 올해 출품작 수가 역대급으로 가장 많았으며 치열한 예선을 치르고 올라온
53개 작품들 중
, 단
10개 부문에 한해 베스트 캠페인을 선정했다
.
잡코리아가 수상한
'베스트 다이렉트 액션
(Best Direct Action)' 부문은 유튜브를 활용해 성공적으로 브랜드 및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비즈니스적으로 유의미한 결과를 이끌어낸 광고 캠페인에 주어지는 시상이다
.
잡코리아는
'잡코리아는 지금 원픽으로 잡코리아 중
(이하 원픽으로 잡코리아 중
)' 캠페인을 통해 신규 서비스인 ‘원픽’을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각인시키는 동시에 여러 지표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우수 사례로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원픽은
AI 솔루션을 활용해 일자리 매칭의 정확도와 속도를 높여주는 채용 서비스다
. 채용 공고 내용과 기업
, 구직자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합격 가능성이 높은 인재와 기업을 빠르고 정확하게 매칭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
잡코리아는 원픽 서비스를 만든 잡코리아 직원마저 원픽으로 이직한다는 과감한 스토리의 캠페인을 전개했다
. 심사위원들은 “직원뿐만 아니라 대표까지
AI매칭서비스 원픽을 통해 각자의 가능성을 인정받고 더 좋은 조건으로 이직에 성공한다는 메시지를 통해 쉽고 빠른 이직을 도와주는 원픽의 강점이 임팩트 있게 전달됐다”고 평가했다
.
주현정 잡코리아 마케팅실 실장은
"유수의 브랜드 캠페인들 사이에서 잡코리아가 창의성과 효과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성공적인 캠페인 사례로 인정받게 돼 영광이다
"며
"앞으로도 시대 흐름을 반영한 과감한 크리에이티브와 진정성 앞세운 브랜드 캠페인으로 국내 대표
HR테크 기업으로의 포지셔닝을 강화해 나가겠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