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퓸스(IPAR, INTERPARFUMS INC )는 2024년 4분기 및 연간 매출 기록을 보고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인터파퓸스가 2024년 12월 31일로 종료된 3개월 및 연간 매출이 각각 3억 6,200만 달러와 14억 5,2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 증가했다.2024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발표는 2025년 2월 26일로 예정되어 있다.
2024년 4분기 동안 유럽 기반 매출은 2억 1,400만 달러로 6% 증가했으며, 미국 기반 매출은 1억 4,900만 달러로 16% 증가했다.전체 매출에서 유럽 기반 매출은 65%를 차지하고, 미국 기반 매출은 35%를 차지한다.
또한, 인터파퓸스의 CEO 장 마다르가 "2024년 마지막 분기의 매출은 역대 최고의 성과를 기록했으며, 이는 우리의 주요 브랜드에 대한 강한 수요를 반영한다"고 언급했다.
특히, GUESS 브랜드는 연간 매출이 2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패션 하우스의 모멘텀과 파트너십의 강력함 덕분이다.
2024년 4분기 동안 인터파퓸스의 상위 6개 브랜드는 전체 매출의 약 70%를 차지하며, 5% 증가했다.
또한, 새로운 브랜드인 라코스테와 로베르토 카발리는 각각 8%와 9%의 매출 성장에 기여했다.
2024년 4분기 동안 인터파퓸스의 미국 기반 운영 매출은 16% 증가했으며, 이는 GUESS, 도나 카란/DKNY, 로베르토 카발리의 기여 덕분이다.
도나 카란/DKNY의 매출은 10% 증가했으며, 이는 캐시미어 컬렉션의 성공과 DKNY 24/7의 블록버스터 출시 덕분이다.
인터파퓸스는 2024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발표와 함께 2025년 가이던스를 발표할 예정이다.
현재 인터파퓸스는 2024년 연간 희석 주당 순이익 목표를 5.15달러로 설정하고 있으며, 상표와 관련된 비현금 손상 차감액 약 0.07달러를 제외한 수치이다.
또한, 2025년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강력한 신제품 출시 파이프라인 덕분에 또 다른 기록적인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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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