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동아오츠카가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메타의 텍스트 기반 소셜미디어 플랫폼 ‘스레드(Threads)’ 공식 계정을 개설했다.
스레드는 메타가 2023년 출시한 플랫폼으로, 인스타그램 계정과 연동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이 사진과 영상 중심이라면, 스레드는 최대 500자까지 작성 가능한 텍스트 기반 플랫폼으로 즉각적인 대화와 실시간 소통을 강조한다. 특히 반말이나 밈(meme) 등을 활용한 친근한 소통 방식이 특징이다.
동아오츠카는 스레드 계정을 통해 신제품 출시 소식, 스포츠 이벤트 및 프로모션 안내,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 등을 공유하며 소비자와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제품과 서비스 개선에도 활용할 방침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스레드는 텍스트 중심의 자유로운 대화를 통해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스레드 계정에서 인스타그램 콘텐츠 제작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하며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