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남유네'를 운영하는 남유에프엔씨가 특허 받은 프리미엄 롱펩콜라겐펩타이드를 담은 신제품 '롱펩K'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남유에프엔씨의 설명에 따르면 신제품 '롱펩K'는 고함량 프리미엄 콜라겐과 뼈건강 영양소가 배합된 제품으로 특허 받은 원료인 롱펩콜라겐펩타이드 2,000mg을 함유했다. 롱펩콜라겐펩타이드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단백질 보충을 위한 흡수율 높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로 전면 국내에서 제조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본 제품은 비타민K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가 함유됐다. 여기에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3종을 더했다. 해조칼슘, 산호칼슘, 초유단백분말, 홍삼농축분말, 사과식이섬유 등 남유에프엔씨만의 독자적인 배합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한 것도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착색료, 이산화규소, 이산화티타늄 등 5가지 첨가물을 제외하고 출시했다. 까다로운 아이들의 입맛을 반영하여 우유맛 츄어블 형태로 제조해, 간편하게 하루 세정을 녹이거나 씹어서 섭취할 수 있다.
남유에프엔씨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일 오전 10시부터 남유네 자사몰에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롱펩K를 최대 42%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구매 선착순 100명에게는 칼슘젤리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남유에프엔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롱펩K'는 프리미엄 롱펩콜라겐펩타이드와 뼈 건강 영양소 '비타민K',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등 각종 영양소를 풍부하게 채워준다. 특히 콜라겐은 피부뿐만 아니라 우리 몸 곳곳에 분포되어 있는데, 체내 단백질의 1/3를 차지하는 만큼 단백질이 필요한 성장기 아이들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남유에프엔씨는 건강식품 브랜드 '남유네'와 '늘건', 화장품 브랜드 '아이보들'과 '베리아워' 등 가족 중심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