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유튜버 꽈추형, 매달 2회 스쿨어택 무료 강연 시작

김신 기자

기사입력 : 2025-03-13 09:00

유튜버 꽈추형, 매달 2회 스쿨어택 무료 강연 시작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유명 유튜버이자 비뇨의학과 전문의인 '꽈추형' 홍성우 원장이 10대를 위한 특별한 무료 강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꽈추형은 매달 두 차례 선정된 학교를 직접 방문해 청소년들이 궁금해하는 성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줄 예정이다.

최근 청소년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닥터 꽈추형이 학교로 직접 찾아가는 ‘스쿨어택’ 강연을 진행한다. 학생들이 직접 사연을 보내면 그중 선정된 학교를 방문해, 올바른 성 지식을 전달하는 강연을 펼친다.

특히 이번 스쿨어택 강연에서는 청소년들이 평소 쉽게 묻기 어려웠던 성 고민과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전문가적 시각에서 솔직하고 유쾌하게 풀어줄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꽈추형은 “청소년들이 올바른 성 지식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돕고 싶다”며 “더 많은 학생들에게 건강한 성 인식을 심어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강연을 기획한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성에 대한 왜곡된 정보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다”며 “꽈추형의 강연을 통해 정확하고 건강한 성 지식을 전달받고, 성(性)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기존의 성교육이 딱딱하고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꽈추형의 강연은 청소년들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구성돼 큰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학생들이 부담 없이 질문하고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꽈추형의 스쿨어택은 매달 2회씩 진행되며, 학생들이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학교에서 초청을 원한다면 꽈추형 공식 인스타그램 고정 게시물에 있는 네이버 무료 강연 신청 폼을 통해 작성이 가능하다.

이 강연은 단순한 지식 전달을 넘어 학생들이 성(性)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강연 참석자들에게는 꽈추형이 직접 준비한 특별한 굿즈도 제공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