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미니레코드, 더윈드 두번째 싱글 Only One Story 플랫폼 앨범 출시

청춘의 특별한 순간을 담은 두 번째 이야기 공개
청량미와 중독성 강한 사운드로 색다른 성장 선보여

김신 기자

기사입력 : 2025-03-17 17:00

플랫폼 앨범 대표 이미지
플랫폼 앨범 대표 이미지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국내 최초 친환경 플랫폼 앨범 개발사 미니레코드(대표 김익)는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의 두 번째 싱글 앨범 ‘Only One Story’ 플랫폼 앨범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두 번째 싱글 앨범 ‘Only One Story‘는 지난 첫 번째 싱글 앨범 ‘Ready : 여름방학’에 이어 6명의 청춘이 떠나는 두 번째 여행이자 단 하나뿐인 추억을 담은 앨범으로,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들을 기록해 가며 소년들의 빛나는 우정을 이야기하고, 추억의 디지털카메라 및 피처폰 컨셉의 플랫폼 앨범 포토카드 홀더를 통해 순간의 기억들을 팬들과 공유하는 컨셉의 플랫폼 앨범 버전을 선보인다.

더윈드 대표 이미지
더윈드 대표 이미지
타이틀곡 ‘Only One’은 강렬한 기타 리프와 감성적인 스트링이 조화를 이루며, 청량감 넘치는 보컬이 돋보이는 팝 펑크 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점점 고조되는 전개가 곡의 에너지를 극대화하며, 감동적인 여운을 남긴다. 그동안 선보인 청량감과는 조금 다른, 성숙한 면모를 보이며 또 한 번의 성장에 발돋움한 곡이기도 하다.

2023년 데뷔한 6인조(김희수, 박하유찬, 타나톤, 안찬원, 장현준, 최한빈) 보이그룹 더윈드는 솔솔 불어오는 한줄기의 바람처럼 많은 분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전해드리고 싶은 마음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청춘과 10대의 합성어인 유스틴(Youth-Teen) 컨셉의 청량미 넘치는 아이덴티티와 함께 빛나는 청춘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미니레코드의 플랫폼 앨범은 기존의 전통적인 CD 앨범과는 달리, 실물 디스크 없이 QR코드나 NFC (근거리무선통신) 등의 기술을 통해 음원을 감상할 수 있는 앨범으로, 미니레코드 플랫폼 앨범 버전으로 발매된 더윈드의 두번째 싱글 앨범 Only One Story는 예스24, 핫트랙스, 알라딘, 미니레코드샵 등 전국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