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엠스퀘어글로벌(주)(이하 엠스퀘어)가 지난 3월 8일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창립 3주년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3년간의 성과를 되짚어보고, 커뮤니티 회원 및 협력사들과 함께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오프닝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소향전통연희단의 전통 공연이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이며 행사가 진행됐다. 다음으로 내빈 소개, 집행위원회 인사 및 환영사가 이어지며 엠스퀘어의 성장 과정과 미래 비전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이날 행사에서는 회사의 발전에 공로를 세운 이들에게 감사패와 공로패가 수여하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새롭게 위촉된 전국 커뮤니티 대표들이 깃발 퍼포먼스를 통해 단합과 비전을 선포하는 의미 있는 순간을 만들었다. 지원팀 인사를 통해 회원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위한 방안을 공유하는 시간 또한 마련했다.
본사 임원진들의 인사 후, 최병호 대표이사는 기념사에서 엠스퀘어가 새로운 도약과 지속 가능한 성장 전략을 발표하며, 미래를 향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어 3주년 기념 영상이 상영되었으며, 참석자들은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행사에 대해 자유롭게 교류했다.
엠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3주년 행사는 기념식을 넘어서, 전국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 미래를 향한 중요한 발걸음을 내딛는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과 ESG 경영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엠스퀘어는 앞으로도 블록체인 기반으로 한 실물경제 플랫폼을 더욱 발전시키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할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