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소낙스 카케어 홍성점, KCBI ‘2025 K-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

김신 기자

기사입력 : 2025-03-21 09:15

소낙스 카케어 홍성점, KCBI ‘2025 K-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소낙스 카케어 홍성 고암점(이하 소낙스 홍성점)이 홍성&내포 세차장 부문에서 KCBI ‘2025 K-소비자 만족지수 1위’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이번 수상은 소낙스 홍성점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차량 내•외부 관리 서비스와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 마인드가 지역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아온 결과이다.

소낙스 홍성점은 일반 세차와는 차별화된 차량 도장면 보호 및 유지 관리를 위한 프리미엄 디테일링 고급 세차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차량 실내는 독일 공인기관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세정제를 사용해 차량 내부를 쾌적하고 깨끗하게 유지한다. 또한, 소낙스만의 광택 서비스는 차량의 미세한 스크래치까지 세밀하게 관리하고, ‘세라믹 코팅 Ccone & Ccevo’ 제품을 활용한 고급 코팅 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며 고객들에게 완벽한 차량 관리 경험을 선사한다.

소낙스 홍성점은 프리미엄 손세차, 광택, 유리막 코팅 등 차량의 외관 보호부터 실내 클리닝을 통한 쾌적한 내부 관리까지 철저히 진행하면서 고객 차량에 따른 1:1 맞춤형 관리를 제안하는 차별화 서비스로 차량 관리의 완벽한 만족도를 제공하는 덕분에 홍성 세차장, 내포 세차장, 홍성 손세차, 내포 손세차, 홍성 유리막 코팅 광택, 실내 클리닝 등을 찾는 다양한 고객층 사이에서 홍성 내포 지역 프리미엄 차량 관리 부문으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소낙스 카케어 홍성점, KCBI ‘2025 K-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


또한, 고객 편의를 고려한 대기 공간과 접근성이 뛰어난 위치 역시 소낙스 홍성점의 강점이다. 세차를 맡기고 진행되는 동안 고객들이 대기 공간에서 자유롭게 시간을 즐기거나 인근 롯데마트에서 장을 보거나 쇼핑을 하며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낼 수도 있다는 점도 고객들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소낙스 홍성점 염인욱 대표는 전문적인 차량 관리 조언과 최신 트렌드를 제공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고 있다. 그는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다짐하며, 이번 ‘K-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을 계기로 더욱 높은 고객 만족도를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소낙스 홍성점은 홍성&내포 세차장 부문에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