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주)이에스인터네셔널, 제52회 상공의 날 행사에서 우수 기업상 수상

김신 기자

기사입력 : 2025-03-24 16:27

‘제52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부장관표창을 수상한 (주)이에스인터네셔널 김성은 대표
‘제52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부장관표창을 수상한 (주)이에스인터네셔널 김성은 대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주)이에스인터네셔널(대표이사 김성은)이 지난 3월 19일에 개최된 '제52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화장품 브랜드 아포테(APOTHE)의 혁신성과 수출 성과를 인정받아 산업부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자사 화장품 브랜드 '아포테(APOTHE)'의 우수한 품질과 혁신적인 제품 개발, 그리고 미개척 시장인 CIS 국가를 기반으로 한 수출 증대 및 국가 이미지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된 이번 기념식에서는 산업통상자원부 관계자와 주요 기업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주)이에스인터네셔널은 K-뷰티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제품 개발과 경영혁신을 통해 CIS 국가 시장을 개척하고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주)이에스인터네셔널의 김성은 대표는 "이번 수상은 아포테(APOTHE) 브랜드의 가치와 우리 회사의 비전을 인정받은 것으로, 전 직원의 노력과 고객들의 지지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글로벌 시장 확대를 통해 K-뷰티의 위상을 높이는 데 기여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아포테(APOTHE) 화장품은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CIS 국가에서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과 확장으로 화장품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미개척 시장으로 여겨지던 CIS 지역에서의 수출 증대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주)이에스인터네셔널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CIS 국가에서의 시장 확대와 새로운 제품 라인 개발을 추진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