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뷰티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혼바디’에서 피부 과학을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헤스테(HEXTE)’가 공식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첫 대표 제품으로 ‘아줄렌 버블 팩클렌저’가 첫 선을 보인다.
홈케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로 유명한 ‘혼바디’에서 론칭하는 ‘헤스테’는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과학적으로 접근하여 최적의 피부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줄렌 버블 팩클렌저’는 버블팩, 필링, 클렌징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올인원 팩클렌징 제품이다. 팩처럼 얼굴에 펴 바르면 버블이 올라와 모공을 청소하여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축소까지 도와주는 원리의 버블 팩클렌저이다.
‘아줄렌 버블 팩클렌저’는 고대부터 진정 보습제로 쓰인 캐모마일꽃의 ‘구아이아줄렌’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 케어도 도움을 준다. 달맞이꽃, 갈근, 솔잎 및 유근피 혼합추출물 등을 포함한 ‘안티세범-P™’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축소 및 피지분비 억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실제로 ‘아줄렌 버블 팩클렌저’는 임상 적용 시험 결과, 모공 속 노폐물, 모공 수, 모공 면적, 모공 깊이 감소 개선된다는 효과를 확인받은 바 있다.
‘헤스테’ 관계자는 "전문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혼바디’에서 출시하는 만큼 과학적, 기술적으로 접근하여 즉각적인 효과를 선사할 수 있는 고기능 스킨케어 코스메틱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고 포부를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