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거솔랜드(IR, Ingersoll Rand Inc. )는 미셸 스와넨버그가 이사로 임명됐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3일, 잉거솔랜드(뉴욕증권거래소: IR)는 미셸 스와넨버그를 이사회 이사로 임명했다. 스와넨버그는 즉시 이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현재 T. 로우 프라이스(나스닥: TROW)에서 인사부서 책임자로 재직 중인 그녀는 2025년 2월 28일 기준으로 1.63조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는 글로벌 자산 관리 조직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왔다.
스와넨버그는 T. 로우 프라이스의 경영위원회, 전략 운영 위원회, 기업 위험 관리 위원회, 경영 보상 및 개발 위원회, 기업 전략 위원회의 일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그녀는 오크트리 캐피탈 매니지먼트의 인사부서 책임자였으며, 볼티모어 워터프론트 파트너십 이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잉거솔랜드의 회장 겸 CEO인 빈센트 레이날은 "미셸을 이사회에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그녀는 인적 자원 관리, 기업 거버넌스 및 주주 참여에 대한 전문성을 조직에 가져올 것이다. 우리의 인재는 가장 중요한 자산이며, 미셸의 통찰력은 우리가 글로벌 차원에서 인력 경험을 향상시키고 성장하는 데 매우 귀중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잉거솔랜드는 기업의 직원, 고객, 주주 및 지구를 위해 삶을 더 나아지게 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이 회사는 80개 이상의 존경받는 브랜드를 통해 미션 크리티컬 흐름 생성 및 생명 과학 및 산업 솔루션에서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전망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잉거솔랜드의 비즈니스 성과, 재무 결과, 유동성 및 자본 자원에 대한 기대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한다. 이러한 전망 진술은 일반적으로 "믿다", "예상하다", "예측하다" 등의 단어로 식별된다. 이러한 진술은 역사적 사실 이외의 모든 진술이 포함된다. 잉거솔랜드는 이러한 전망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독자들은 이러한 전망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두지 말 것을 권장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