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퍼스트미드일리노이뱅크셰어스(FMBH), 신용 계약 수정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04 23:47

퍼스트미드일리노이뱅크셰어스(FMBH, FIRST MID BANCSHARES, INC. )는 신용 계약을 수정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4일, 퍼스트미드일리노이뱅크셰어스(이하 '회사')는 더 노던 트러스트 컴퍼니와의 제6차 수정 및 재작성된 신용 계약에 대한 제9차 수정안(이하 '수정안')을 체결했다.

수정안에 따라 회사는 1,500만 달러 규모의 회전 대출의 만기일을 2025년 4월 4일에서 2026년 4월 3일로 연장했다.

수정안의 내용은 이 보고서의 부록 10.1에 포함되어 있으며, 전체 내용은 해당 부록을 참조해야 한다.또한, 현재 보고서의 항목 1.01에 제공된 정보는 항목 2.03에 통합되어 있다.수정안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회사와 대출자는 제6차 수정 및 재작성된 신용 계약의 제1.1조에서 '회전 대출 만기일'을 2026년 4월 3일로 변경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2024년 4월 5일자로 발행된 제5차 수정 및 재작성된 회전 노트는 2025년 4월 4일자로 발행된 제6차 수정 및 재작성된 회전 노트로 대체되며, 이는 회사가 대출자에게 부담하는 회전 대출 및 기타 의무를 증명한다.

수정안의 효력 발생은 대출자가 요구하는 모든 서류가 적절히 서명되고 날짜가 기재된 후에 이루어진다.

대출자는 회사가 수정안의 협상, 준비, 실행, 수정 및 집행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합리적인 비용과 경비를 지불하거나 요구 시 환급할 것에 동의한다.

회사는 이 수정안의 실행일 현재, 계약의 제5조에 명시된 모든 진술 및 보증을 재확인하며, 수정안의 효력 발생 후 계약에 따라 발생한 기본 사건이나 미발생 사건이 없음을 보증한다.

회사는 현재 1,500만 달러의 회전 대출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대출자와의 계약에 따라 이루어진다.

현재 회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대출 만기 연장으로 인해 추가적인 자금 조달이 가능해졌다.

이러한 변화는 회사의 유동성을 개선하고, 향후 재무 계획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