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하이 퍼퓨머리 불가리가 신제품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 핸드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핸드 크림은 오 드 퍼퓸의 생동감 넘치는 장미 향을 담고 있으며, 화사한 장미 향과 함께 화이트 머스크, 앰버그리스 어코드의 조화로 불가리의 시그니처 로즈 향을 체험할 수 있다.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고 보습 효과를 더한다.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 컬렉션’은 헤어 미스트, 오 드 퍼퓸, 오 드 뚜왈렛, 바디 밀크와 함께 이번 핸드 크림으로 라인업이 완성되었다.
오 드 퍼퓸은 바이올렛 리프와 그린 파파야 노트를 통해 독특한 로즈 향을 선보이며, 로즈 페탈과 로즈버드 어코드의 하트 노트를 지나 화이트 머스크와 앰버그리스 어코드로 마무리된다. 보틀의 넥 부분에는 마더-오브-펄을 통해 세르펜티 디테일이 구현되어 있다.
가벼운 장미 향의 ‘오 드 뚜왈렛’은 은방울꽃 어코드와 그레이프 프루트 향으로 시작해 로즈버드와 피오니, 화이트 머스크, 시더우드 에센스로 마무리된다.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 헤어 미스트’는 오 드 뚜왈렛의 향기를 그대로 재현하며, 하루 종일 지속되는 매력적인 향기를 제공한다.
신제품 핸드 크림은 4월 7일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 컬렉션’ 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충청점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