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몰바니(molvany)가 성수동 XYZ서울에서 오는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지그재그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BE-YOU-TIFUL’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패션·뷰티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모여 개성을 표현하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되며,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도 준비돼 있다.
몰바니는 ‘실제 효과와 감각적 만족을 추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라는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고기능성 ‘PDRN 라인’을 처음으로 공개하며, 몰바니의 새로운 신제품을 현장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몰바니가 준비한 이벤트 첫 번째는 ‘몰바니 즐겨찾기 이벤트’다. 지그재그 앱에서 몰바니 브랜드를 즐겨찾기 하면,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율피 모공 세럼과 아티초크 토너 패드로 구성된 ‘몰바니 베스트 2종 체험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두 번째는 ‘사은품 퍼담기 이벤트’다. 몰바니 즐겨찾기, 인스타그램 팔로우 등의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굿즈와 사은품을 직접 뽑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미션 완료 레벨에 따라 기본 뒤집개부터 국자, 스쿱까지 뽑기 업그레이드가 가능해 쉽고 재밌게 참여할 수 있다.
세 번째는 SNS 연계 이벤트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시 튼튼하게 제작된 ‘몰바니 타포린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팝업 현장에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굿즈로, 몰바니의 세심한 배려가 담겼다.
몰바니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브랜드의 진정성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라며 “몰바니만의 감성과 효능을 담은 제품들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그재그가 주최하는 이번 팝업은 성수의 핫플레이스 XYZ서울에서 3일간 진행되며, 몰바니를 비롯한 다양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