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피우스홀딩스(SCPX, Scorpius Holdings, Inc. )는 비전환형 약속어음을 발행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0일, 스코피우스홀딩스는 45만 달러의 비전환형 약속어음(이하 '어음')을 기관 투자자에게 발행했다.
이 어음은 연 5.0%의 이자를 발생시키며, 만기는 2025년 5월 15일, 기업 이벤트의 성사 시점, 또는 어음의 기본 계약에 따른 디폴트 발생 후로 설정되어 있다.
만기, 상환 또는 조기 상환 시 회사는 어음의 원금과 이자 외에 원금의 5%에 해당하는 프리미엄을 포함하여 지급해야 한다.
어음에는 회사 또는 자회사가 15만 달러 이상의 채무를 제3자에게 지급하지 못할 경우와 같은 일반적인 디폴트 사건이 포함되어 있다.
어음이 발행된 상태에서 회사가 후속 자금을 조달할 경우, 투자자는 회사에 어음의 전체 잔액을 상환할 것을 요구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진다.
스코피우스홀딩스는 1933년 증권법 제4(a)(2) 조항에 따른 등록 면제를 근거로 어음을 판매했다.어음의 전체 내용은 첨부된 문서에 포함되어 있다.또한, 본 보고서의 1.01 항목에 포함된 정보는 2.03 항목에 참조된다.어음의 세부사항은 다음과 같다.발행일은 2025년 4월 10일이며, 원금은 45만 달러이다.
이 어음은 5%의 단순 이자를 발생시키며, 만기일에 모든 미지급 원금과 이자, 그리고 5%의 프리미엄이 지급된다.
어음의 조건에 따라, 회사는 두 일 전 서면 통지 후 어음을 전부 또는 일부 조기 상환할 수 있으며, 모든 지급은 미국 법정 통화로 이루어진다.
디폴트 사건이 발생할 경우, 투자자는 즉시 모든 미지급 의무를 요구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진다.어음의 조건은 뉴욕주 법률에 따라 규율된다.
현재 스코피우스홀딩스는 45만 달러의 비전환형 약속어음을 발행하여 자금을 조달하고 있으며, 이 어음은 5%의 이자를 발생시키고 있다.
만기일은 2025년 5월 15일로 설정되어 있으며, 디폴트 발생 시 투자자는 즉시 모든 미지급 의무를 요구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진다.이러한 조건들은 회사의 재무상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