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애로우헤드파마슈티컬스(ARWR), 다니엘 아펠을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16 05:10

애로우헤드파마슈티컬스(ARWR, ARROWHEAD PHARMACEUTICALS, INC. )는 다니엘 아펠을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했다.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5일, 애로우헤드파마슈티컬스(증권코드: ARWR)는 2025년 5월 13일부로 최고재무책임자(CFO)인 켄 미즈코프스키가 16년간의 회사 근무를 마치고 은퇴하며, 다니엘 아펠이 새로운 CFO로 임명된다고 발표했다.미즈코프스키는 효과적인 업무 인수인계를 위해 직원 자문 역할을 계속 수행할 예정이다.

애로우헤드의 크리스토퍼 안잘론 CEO는 "켄은 애로우헤드 팀의 소중한 일원이며, 회사의 재정적 강세 시기에 은퇴하게 된다. 켄이 수년간 구축한 재무 조직은 매우 유능하며, 우리의 야심찬 개발 및 상업화 계획을 강력히 지원한다. 켄의 모든 중요한 기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다니엘 아펠이 애로우헤드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올해 플로자시란의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는 규제 검토 및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 다니엘은 즉각적이고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유능한 제약 경영자이다"라고 덧붙였다.

아펠은 2019년부터 2024년까지 월그린 부츠 얼라이언스에서 글로벌 재무 계획 및 분석 책임자로 근무했으며, 20년 가까운 경력 동안 바이어에서 여러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아펠은 바이어 미국의 CFO로 2016년부터 2019년까지 재직했으며, 바이어 캐나다 CFO와 바이어 헬스케어 부문의 글로벌 회계 책임자로도 활동했다. 그는 뉴저지 건강 연구소의 신탁이기도 하며,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공인회계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애로우헤드파마슈티컬스는 난치병을 치료하기 위해 유전자 침묵화 기술을 활용한 의약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RNA 간섭 메커니즘을 통해 목표 유전자의 신속하고 깊이 있는 억제를 유도하는 치료제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arrowheadpharma.com을 방문하거나 소셜 미디어에서 @ArrowheadPharma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1995년 개인 증권 소송 개혁법의 '안전한 항구' 조항에 따른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역사적 정보 외의 모든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현재의 기대를 바탕으로 하며, 실제 결과는 여러 요인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달라질 수 있다. 애로우헤드파마슈티컬스의 재무 상태는 현재 안정적이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