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라비전커뮤니케이션즈(EVC, ENTRAVISION COMMUNICATIONS CORP )는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5월 8일, 엔트라비전커뮤니케이션즈(뉴욕증권거래소: EVC)는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1분기 재무 실적을 발표했다.
마이클 크리스텐슨 CEO는 "2025년 1분기 순수익이 2024년 1분기 대비 17% 증가했다. 이는 광고 및 기술 서비스 부문의 강력한 성과 덕분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미디어 부문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활동 광고주가 줄어들어 더 어려운 분기를 보냈지만, 지난 두 분기 동안 미디어 부문의 판매 능력을 확장했으며, 분기 내내 매출 성과가 매달 개선됐다"고 덧붙였다.
엔트라비전은 두 개의 부문에서 운영 결과를 보고한다. 미디어 부문은 미국 내 지역 및 국가 광고주에게 비디오, 오디오 및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광고 기술 및 서비스 부문은 전 세계 광고주 및 모바일 앱 개발자에게 프로그램 광고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5년 1분기 consolidated net revenue는 91,851천 달러로, 2024년 1분기 78,176천 달러에 비해 17% 증가했다. 미디어 부문 순수익은 40,977천 달러로, 2024년 1분기 45,766천 달러에 비해 10% 감소했다. 이는 방송 광고 수익과 재전송 동의 수익의 감소 때문이었다. 반면 광고 기술 및 서비스 부문 순수익은 50,874천 달러로, 2024년 1분기 32,410천 달러에 비해 57% 증가했다.
부문 운영 이익은 2025년 1분기에 3,894천 달러로, 2024년 1분기 4,644천 달러에 비해 16% 감소했다. 미디어 부문은 2,614천 달러의 운영 손실을 기록했으며, 광고 기술 및 서비스 부문은 6,508천 달러의 운영 이익을 기록했다.
기업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과 시장성 증권은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78,100천 달러로, 2024년 12월 31일 기준 100,600천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 운영 활동에서 사용된 순 현금은 15,244천 달러였으며, 2025년 3월 31일에 4,500천 달러의 배당금이 지급됐다.
엔트라비전의 이사회는 주주에게 주당 0.05달러의 분기 배당금을 승인했으며, 이 배당금은 2025년 6월 30일에 지급될 예정이다. 엔트라비전은 2025년 및 그 이후를 위한 여러 주요 전략과 이니셔티브에 집중하고 있다. 지역 뉴스 및 콘텐츠 제공, 지역 판매 및 디지털 광고 솔루션 성장, 광고 기술 및 서비스 성장, 비용 효율성 추진, 강력한 재무 상태 유지 등이 포함된다.
엔트라비전은 2025년 5월 8일 오후 5시(동부 표준시)에 2025년 1분기 실적에 대한 컨퍼런스 콜을 개최할 예정이다. 현재 엔트라비전의 재무 상태는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이 78,100천 달러로 감소했으며, 운영 활동에서 15,244천 달러의 순 현금이 사용됐다. 또한, 기업은 4,500천 달러의 배당금을 지급했으며, 미디어 부문에서 손실을 기록한 반면 광고 기술 및 서비스 부문에서 큰 성장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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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