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퍼스트시티즌스뱅크셰어스(FCNCP), 이사회에 금융 서비스 경력자 다이앤 모라이스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6-27 05:49

퍼스트시티즌스뱅크셰어스(FCNCP, FIRST CITIZENS BANCSHARES INC /DE/ )는 이사회에 금융 서비스 경력자 다이앤 모라이스를 임명했다.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26일, 퍼스트시티즌스뱅크셰어스의 이사회는 다이앤 모라이스를 이사로 임명했다. 모라이스는 2025년 7월 1일부터 이사회에서 활동하게 된다.
그녀는 30년 이상의 금융 서비스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앨리 은행에서 주요 리더십 직책을 맡았다. 모라이스는 2009년 앨리 브랜드의 창립과 출시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2017년부터 2024년까지 소비자 및 상업 은행 부문의 사장으로 재직했다. 그녀의 책임에는 앨리의 소비자 및 상업 은행 부문의 성장, 수익성 및 디지털 진화를 이끄는 것이 포함됐다.

퍼스트시티즌스의 회장 겸 CEO인 프랭크 B. 홀딩 주니어는 "다이앤을 이사회에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그녀는 고객 중심의 비전과 리더십 스타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는 퍼스트시티즌스가 100년 이상 지켜온 관계 기반의 장기적 접근 방식과 잘 맞는다"고 덧붙였다.

모라이스는 앨리 은행 이전에 뱅크 오브 아메리카에서 12년을 보냈으며, 그곳에서 예금 및 직불 상품, 고객 경험, 카드 서비스 마케팅 및 소비자 주택 담보 대출 공급업체 관리의 고위직을 역임했다. 또한, 그녀는 시티은행의 신용 카드 부문에서 마케팅, 위험 및 재무 역할을 맡아 9년을 보냈다.피츠버그 출신인 모라이스는 펜실베이니아 주립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다.
그녀는 샬럿 YMCA, 중앙 캐롤라이나 주니어 성취 및 샬럿 센터 시티 파트너스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모라이스는 2023년까지 아메리칸 뱅커 매거진의 '은행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25인' 목록에 9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다. 또한, 그녀는 2024년 샬럿 비즈니스 저널의 평생 공로상을 수상했으며, 2022년 샬럿 올해의 비즈니스 여성으로 선정되었고, 2018년 샬럿 비즈니스 저널의 여성 비즈니스 어워드에서 25명의 뛰어난 비즈니스 여성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

샬럿 지역 사회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모라이스는 퀸스 대학교의 '거주 경영자'로 활동했으며, 인류애를 위한 자원봉사, 성공을 위한 드레스, 구세군 등에서 자원봉사하고 있다. 모라이스는 퍼스트시티즌스뱅크셰어스와 퍼스트시티즌스 은행의 공동 위험 위원회 및 공동 기술 위원회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퍼스트시티즌스뱅크셰어스는 나스닥에 상장된 금융 지주회사로, 200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포춘 500에 포함된 미국의 주요 금융 기관이다. 본사는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퍼스트시티즌스 은행은 세대를 초월한 강력한 유산을 구축해왔다. 퍼스트시티즌스는 전국에 지점과 사무소를 두고 일반 은행 서비스, 상업 은행 전문성, 혁신 은행 서비스, 개인화된 서비스 및 자산 관리 리소스를 제공한다.자세한 내용은 firstcitize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