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스파르마(TRAW, Traws Pharma, Inc. )는 항바이러스 파이프라인에 대한 다수의 규제 제출을 진행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30일, 트로스파르마는 항바이러스 파이프라인과 관련하여 다수의 규제 제출을 발표했다.
HREC에 제출된 2상 프로토콜은 남반구에서 계절성 및 조류 독감 연구를 평가하기 위해 티복사비르 마르복실(TXM)을 평가할 예정이다.
또한, 조류 독감에 대한 가속 승인을 위한 경로에 대한 논의를 계속하기 위해 FDA에 Type D 회의 요청을 위한 브리핑 문서가 제출됐다.
2상 연구 프로토콜은 새로 진단된 COVID 환자에서 라투렐비르의 효과를 평가하기 위해 HREC에 제출됐으며, 질병 재발 및 롱 COVID의 발전을 측정하기 위한 연장도 포함된다.
티복사비르 마르복실(TXM)은 CAP 의존성 엔도뉴클레아제 억제제로, 계절성 독감 환자와 H5N1 조류 독감 환자에서의 효과를 평가하기 위한 2상 비열등성 연구가 제안됐다.
이 연구는 호주 및 동남아시아의 조류 독감 감염률이 높은 국가에서 피험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트로스파르마의 최고 의학 책임자인 로버트 R. 레드필드 박사는 "이 결합 연구는 TXM이 여러 독감 균주에 대해 광범위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TXM에 대한 최근의 Pre-IND FDA 상호작용에 대한 후속 조치로, 트로스파르마는 조류 독감에 대한 가속 승인을 위한 잠재적 경로에 대한 추가 FDA 대화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Type D 회의에 대한 브리핑 자료를 제출했다.
라투렐비르에 대한 제안된 2상 비열등성 연구는 새로 진단된 COVID 환자에서 PAXLOVID®와 비교하여 라투렐비르의 효과를 평가할 예정이다.이 연구는 10일 치료 요법을 포함하며, 기존의 5일 요법과 비교된다.이 연구는 질병 재발 및 롱 COVID의 발생률도 평가할 예정이다.
트로스파르마는 조류 독감 및 계절성 독감, COVID-19/롱 COVID에 대한 저항성 바이러스 균주에 대한 강력한 활동을 가진 새로운 경구용 소분자 항바이러스제를 개발하고 있다.
TXM은 조류 독감 및 계절성 독감 치료를 위한 단일 용량 치료제로 개발되고 있으며, 라투렐비르는 리토나비르 없이 사용되는 COVID 치료제로 개발되고 있다.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1,590만 달러로, 2026년 1분기까지의 운영을 지원할 수 있는 자금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트로스파르마는 항바이러스 포트폴리오를 신속하게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잠재적으로 중요한 의약품을 환자에게 제공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