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온다스홀딩스(ONDS), KLEAR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로 비희석 운전 자본 접근 확대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07 22:23

온다스홀딩스(ONDS, Ondas Holdings Inc. )는 KLEAR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해 비희석 운전 자본 접근을 확대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온다스홀딩스(주식 코드: ONDS)는 2025년 7월 7일 Klear, Inc.와 새로운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Klear는 비희석 운전 자본 및 재무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금융 기술 회사로, 중요한 공급망을 지원하는 기업을 위해 설계되었다.

이번 파트너십은 온다스의 자회사 및 인수 기업을 포함한 플랫폼 전반에 걸쳐 Klear가 선호하는 운전 자본 금융 파트너로서 역할을 하게 된다.

이 협약은 혁신 중심의 기업들이 온다스 생태계 내에서 유동성 접근을 가속화하고, 자본이 제한된 방산 및 보안 관련 드론 및 AI 기술 플랫폼의 인수를 통해 온다스의 전략적 성장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온다스홀딩스의 회장 겸 CEO인 에릭 브록은 "우리가 유기적 성장과 전략적 인수를 통해 운영을 확장하는 동안, 효율적이고 비희석 자본에 대한 접근은 우리가 파트너십을 맺는 기업의 잠재력을 열어주는 데 필수적이다"라고 말했다.

Klear는 작은 공급업체와 기술 혁신가들이 자주 직면하는 신용 및 자본 시장 접근 제한을 줄이기 위해 설계된 운전 자본 솔루션을 제공한다.

Klear의 CEO인 크리스 헤일은 "우리 고객들이 이동성, 에너지, 항공우주 및 방산, 헬스케어와 같은 주요 산업에서 혁신을 주도하는 동안, 그들이 민첩성을 유지하고 글로벌 수요의 속도와 규모에 맞춰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도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온다스와 그 자회사 및 산업 파트너들은 자본 발행이나 기업 자본 투입에 의존하지 않고도 회복력과 성장 궤적을 개선할 수 있는 포괄적인 오프-밸런스 시트 운전 자본 솔루션에 접근하게 된다.

온다스홀딩스는 자율 드론 및 개인 무선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공업체로, 자사의 비즈니스 유닛인 온다 자율 시스템(OAS)과 온다 네트워크를 통해 이러한 기술을 제공한다.

OAS는 방산 및 보안 드론 플랫폼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온다 네트워크는 미션 크리티컬 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성능 연결성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정의 무선 광대역 기술을 제공한다.

Klear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금융 기술 회사로, 중소기업의 유동성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설계된 내장형 운전 자본 및 재무 솔루션을 제공한다.

Klear의 플랫폼은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더 효과적으로 확장하고 현금 전환 주기를 최적화하며 재무 민첩성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현재 온다스홀딩스는 자산과 부채의 균형을 맞추며, 자본 조달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