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모낭염, 좁쌀 여드름, 주사 피부염, 피지, 개기름 등 민감한 피부 맞춤 브랜드 지루샵이 브랜드 설립 18주년을 기념해 세라케어 클레이 폼 클렌저‘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루샵은 2007년 지루성 피부염 커뮤니티 ‘지루카페’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실제 지루성피부염환자 의견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제품 개발을 지향한다. 브랜드 창립자인 지슬기 대표는 오랜 기간 지루성 피부염과 주사피부염을 겪으며, 기존 제품에 만족하지 못했던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제품 개발에 나섰다.
지루샵은회원들과의 공개 모니터링을 거쳐 다수의 사용자가 만족할 때 제품을 출시하는 방식을 고수하며, 단순한 화장품 브랜드를 넘어 ‘피부 고민 해결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대표 제품인 ‘세라케어 클레이 폼 클렌저’는 식약처 인증 기능성 여드름 완화 제품으로, 민감하고 트러블이 잦은 피부를 위한 맞춤 솔루션이다. 특허 세라마이드 성분 CERACARE H30S가 함유돼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화이트 클레이와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이 모공 속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여드름을 예방한다.
특히속건성 수부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도 적합해, 피지는 줄이고 수분은 지키는 저자극 케어가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과 병풀 추출물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세안 후 피부 당김 없이 진정과 수분 공급이 동시에 가능한 저자극포뮬러를 구현했다.
지루샵은 현재 피부 뒤집어짐, 한포진 등을 위한 '웻드레싱용전문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며, 보다 폭넓은 증상 개선을 위한 전문적이고 기능 중심의 스킨케어 솔루션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지루샵은 2주 이내 100% 환불 보장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울트라스킨, 울트라로션, H30S 페이셜크림, 스킨클렌저 등 4종의 무료 샘플 키트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지루샵 관계자는 “앞으로도 예민하고 반복되는 피부 고민에 정확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지루샵 제품의 효과를 경험하고 피부 건강을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