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바니스뉴욕 뷰티, 여름 밤 무너진 밸런스 회복 위한 굿슬립 & 콜라겐 앰플 선보여

김신 기자 | 입력 : 2025-07-17 14:17

열대야, 뒤척이던 밤에 생겨난 나이트 루틴
잠들기 전 한 병, ‘앰플 섭취’가 요즘 트렌드
바니스뉴욕 뷰티의 굿슬립 & 콜라겐 앰플로 시작하는 한여름의 ‘나이트 리추얼’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무더위가 지나가자마자 폭우가 본격적으로 예고되었다. 한밤중에도 30°C를 웃도는 불쾌한 온도와 마치 어항 속에 사는 듯한 기분이 느껴질 듯한 습도는 일상의 리듬을 무너뜨리기에 충분하다.

특히 ‘열대야’가 이어지는 여름밤에는 숙면은 물론 피부 컨디션 관리도 쉽지 않다. 최근 내면의 건강을 중시하는 웰니스 피플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나이트 루틴 트렌드’는 단순한 스킨케어를 넘어, 섭취하는 영역으로도 확장되고 있다.

사진=바니스뉴욕 뷰티
사진=바니스뉴욕 뷰티


뉴욕 럭셔리의 상징, 바니스뉴욕 뷰티는 100년 큐레이션의 경험을 바탕으로 여름 밤 무너진 밸런스를 되찾고 싶은 이들을 위해, 굿슬립 & 콜라겐 앰플을 선보이고 있다.

굿슬립 앰플은 바쁜 하루를 마무리하는 ‘내면 리셋’ 아이템으로, 작은 정제에 빠르게 잠들고, 깊게 잠드는 데에 도움을 준다고 잘 알려진 독일산 프리미엄 락티움과 마그네슘 함량을 균형있게 담아낸 것이 특징. 의존성이 없어 습관처럼 편하게 챙길 수 있어 부담 없이 나이트 루틴에 녹아든다.

여기에 은은한 세븐베리 풍미를 더한 저분자 콜라겐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하루 끝, 포근한 한 모금으로 무겁지 않게 내 몸을 쉬게 해주고 싶을 때 적합하다. 콜라겐은 여름철 외부 자극으로 피곤해진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으로도 제격이다. 평소 여행지와 야근 후에도 루틴을 지키고 싶은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바니스뉴욕 뷰티 ‘굿슬립 & 콜라겐 앰플’이 열대야 시즌에 필요한 이유다.

사진 = 바니스뉴욕 뷰티
사진 = 바니스뉴욕 뷰티

바니스뉴욕 뷰티 관계자는 “요즘 소비자들은 단순히 잘 자고, 잘 바르는 것을 넘어서 스스로를 돌보는 감각적인 루틴을 찾고 있다”며 “굿슬립 & 콜라겐 앰플은 그런 감성을 잘 담아낸 제품”이라고 전했다.

더위를 탓하며 뒤척이기보다, 내 안의 균형을 되찾는 루틴 하나쯤은 있어도 좋을 계절. 오늘 밤, ‘굿슬립 & 콜라겐 앰플’ 한 병으로 나만의 ‘서머 나이트 리추얼’을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바니스뉴욕 뷰티의 모든 제품은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잠실점, 김포공항점, 일산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