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철저한 신원인증을 통해 검증된 회원 간의 만남을 주선하고 있는 노블리가 CEO 상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20년차 성혼전문가인 노블리 정수미 대표는 커플매니저, 전략기획, 파티기획, 브랜드 런칭까지 국내 다양한 결혼정보회사 필드에서 경력을 쌓은 뒤, 노블리를 런칭해 10년간 강남결혼정보회사 대표로 활약해 왔다. 올라운더 결정사 대표로서 2,000쌍의 성혼을 이끈 바 있다.
특히 최근에는 신동엽이 MC를 맡아 이끈 KBS JOY ‘중매술사’에 출연해 매칭 성공의 의미인 ‘중매반지’를 총 4개를 획득했다. 커플팰리스 시즌 1, 2에 멘토로 출연하기도 했다.
이러한 정수미 대표가 직접 회원들 상담에 나선다. CEO 상담 서비스의 경우 방문 상담으로 이뤄지며, 상담 시 연애 진단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원하는 배우자 조건과 매칭 가능한 이성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이 나오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리 정수미 대표는 “결혼정보업체 가입을 희망하는 이들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매칭 상대가 아닐까 싶다. 상담 시 본인이 받게 될 서비스 내용과 함께 소개받을 수 있는 배우자 조건에 대한 사항을 심도 깊게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문의 부탁드린다. CEO 상담 신청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리는 지난해 압구정 통사옥으로 확장 이전을 마쳤다. 통사옥 내에는 VIP 개별상담실 6곳과 프라이빗룸, 파티룸, 매칭연구소 등을 갖추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