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랜테우스홀딩스(LNTH), 라이프 분자 이미징 인수 완료 및 연구개발 책임자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22 20:57

랜테우스홀딩스(LNTH, Lantheus Holdings, Inc. )는 라이프 분자 이미징 인수를 완료했고 연구개발 책임자를 임명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랜테우스홀딩스가 2025년 7월 22일, 라이프 분자 이미징(Life Molecular Imaging Ltd.)의 인수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라이프 분자 이미징은 라이프 헬스케어 그룹 홀딩스(Life Healthcare Group Holdings Ltd.)의 자회사이다.

이번 인수의 일환으로, 라이프 분자 이미징의 전 CEO이자 관리 이사였던 루드거 딘켈보르크 박사가 2025년 8월 1일자로 랜테우스홀딩스의 연구개발 책임자로 임명되었다.

랜테우스홀딩스의 CEO인 브라이언 마키슨은 "딘켈보르크 박사와 라이프 분자 팀을 랜테우스홀딩스에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그의 입증된 리더십과 과학적 전문성, 혁신적인 방사선 의약품을 발전시키는 경력이 우리의 혁신적인 파이프라인을 확장하고 환자 치료를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기회를 추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딘켈보르크 박사는 임상 개발, 규제 업무, 임상 운영, 프로그램 관리 및 AI/바이오마커 솔루션을 이끌고 CEO에게 직접 보고할 예정이다. 그는 "랜테우스홀딩스에 중요한 순간이며, 다장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영광"이라고 전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랜테우스홀딩스는 알츠하이머병 평가를 위한 베타-아밀로이드 플라크를 탐지하는 F-18 PET 이미징 제제인 Neuraceq®(플로르베타벤 F18 주사)를 확보하게 되었다. 이 거래는 랜테우스홀딩스에 강력한 알츠하이머병 방사선 진단 상업 인프라, 고급 연구개발 능력 및 확립된 국제적 입지를 제공한다.

라이프 헬스케어의 재무 자문은 RMB가 맡았으며, 법률 자문은 A&O 시어먼 LLP와 클리프 데커 호프마이어가 담당했다. 랜테우스홀딩스의 재무 자문은 모건 스탠리가 맡았고, 법률 자문은 코빙턴 & 벌링 LLP, 로프스 & 그레이 LLP, 보우먼스가 제공했으며, 어니스트 & 영 LLP는 재무 및 세무 자문 서비스를 제공했다.

Neuraceq®는 2025년 6월 23일 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인지 장애가 있는 성인의 뇌에서 아밀로이드 베타 신경성 플라크 밀도를 추정하기 위한 양전자 방출 단층촬영(PET)에 적합하다. Neuraceq®의 안전성 프로필은 872명의 피험자에게 1,090회의 투여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며, Neuraceq® 투여와 관련된 심각한 부작용은 보고되지 않았다.

랜테우스홀딩스는 매사추세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뉴저지, 캐나다, 독일, 스위스, 스웨덴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랜테우스홀딩스는 70년 가까이 방사선 의약품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