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치아웃푸드(BOF, BranchOut Food Inc. )는 300만 달러 규모의 주식 발행 계약을 체결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9일, 네바다주에 본사를 둔 브랜치아웃푸드가 알렉산더 캐피탈과 함께 300만 달러 규모의 주식 발행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브랜치아웃푸드는 알렉산더 캐피탈을 통해 자사의 보통주를 발행하고 판매할 수 있으며, 총 발행 가격은 최대 300만 달러에 달한다.
주식의 판매는 1933년 증권법에 따라 '시장 내 발행'으로 정의된 방법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알렉산더 캐피탈은 시장 가격에 따라 주식을 판매하며, 계약의 조건에 따라 브랜치아웃푸드를 대신하여 판매를 진행한다.
이 주식은 2025년 5월 27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의해 효력이 발생한 S-3 양식의 등록신청서에 따라 발행된다.
계약에 따라 브랜치아웃푸드는 알렉산더 캐피탈에게 판매된 주식의 총 수익의 3%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지급하고, 관련 비용을 보상할 예정이다.
또한, 브랜치아웃푸드는 알렉산더 캐피탈에게 관례적인 면책 및 기여 권리를 제공하기로 합의했다.이 계약의 세부 사항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으로 제출된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고서는 주식의 판매를 제안하거나 구매를 요청하는 것이 아니며, 해당 주식의 판매가 불법인 주에서는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을 것임을 명시하고 있다.
브랜치아웃푸드는 SEC에 제출한 현재 보고서에서 이 계약과 관련된 법적 의견서를 포함할 예정이다.
이 계약은 브랜치아웃푸드의 자본 조달 전략의 일환으로, 향후 성장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중요한 단계로 평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